HelloFactory
저희 헬로팩토리는 비콘 하드웨어 개발부터 제품 공급 및 관련 서비스와 플랫폼의 제공까지 다양한 분야에 걸쳐 IoT 세상에서의 입지를 굳건히 확장해 나아가고 있습니다. 특히 우리는 BLE 비콘 기술에 관련한 다양한 경험을 보유한 전문가 집단으로서, 점점 영역을 넓혀가는 사물인터넷 IoT(Internet of Things) 분야에서의 명확한 비전을 제시합니다.



지난 2015년 여름, 오로지 ‘IOT 세상을 현실로 만들어보자’는 한가지 생각에만 집중하고 사업을 시작했습니다. 그 당시 전세계적으로는 이미 많은 혁신적인 제품들이 선보이고 있었으나, 대부분 가격이 비싸고 사용성은 부족했습니다. 저희는 좀더 사용하기 쉬우면서도 가격도 저렴한 기기들을 구상했고, 그 결론은 바로 비콘(Beacon) 이었습니다. 비콘이란 저전력으로 고유ID 신호를 내보내는 기기로서 스마트폰, 태블릿 등 다양한 모바일 기기에서 각종 데이터 교환, 실행동작 정의, 위치정보 전달 등 다양한 기술이 가능하도록 해주는 IoT 세상의 핵심기술입니다.



하드웨어 엔지니어링 전문가,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가, 제품생산 경력자 및 서버기술 전문가까지 다양한 분야의 핵심멤버 분들로 팀을 이루었습니다. 삼성전자와 SK텔레콤, LG U+, 국내 엔터테인먼트 선두기업인 SM Entertainment 까지 이미 저희 제품과 서비스를 공급 완료하였으며, 언제나 믿고 신뢰할 수 있는 업체로 자리매김 하고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